고객 맞춤형 서비스 솔루션

Customer Service Solution

PAMS

Power Agent Management System CRM Solution

고객에 대한 이해와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하는 솔루션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사용하는 모든 정보를 Call과 연동하여 수집하고, 다양한 부가솔루션과 연계하여 사용 및 활용을 통한 고객센터 최대의 효율성을 제공해 드릴 것 입니다.

DBCS

DB Cleaning Solution

최신의 고객정보 확인을 위해서는 별도의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DB Cleaning Solution을 통하여 고객의 변경전화번호를 별도의 마케팅 없이 항상 최신의 정보를 보유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컨택센터 및 고객 마케팅 정보의 가치를 향상시켜 드릴 것 입니다.

DCMS

Digital Consolidation Management System

PSTN망의 외부 단말기로부터 수신된 데이터를 기간 통신망 사업자와 직접 연결하여 수집된 데이터의 처리 및 제어하는 구조로 구성되며, 시스템 내부는 회선 관리통계 수집, 데이터 수집 및 모니터링 등을 수행하는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H/W 기반의 모뎀장비들을 통합 관리 제공하여 중앙집중관리 및 운영 효율성을 제공해드립니다.

전광판

Electronic Display Solution

Naru Agent View 솔루션은 전광판 솔루션으로서 컨택센터의 인입호, 대기호, 통호화, 포기호, 응답률 등의 콜 현황을 디스플레이 매체를 통하여 운영 상황을 실시간으로 게시하여 상담원 및 관리자가 콜 현황을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하여 최대의 고객만족을 제공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Customer Service Solution 

PAMS CRM Solution

(Power Agent Management System)

주요기능
‌소프트폰 기능

‌CTI와 연계하여 상담AP에서
상담원의 상태 변경 및 전화기 Control 가능‌

각종 통계 기능

‌다양한 조건별로 세분화된 통계 기능 제공
‌Excel 및 WEB기반의 상담이력 통계 제공

각종 이력 관리 기능

‌상담 결과에 따른 유형별 성향 구분 및
성향 별 해피콜 업무 지원 가능

각종 운영 지원 기능

응용프로그램/웹 기반 버전 제공 가능
SMS발송 및 아웃바운드용 DB분배관리 가능

제품 구성도



Customer Service Solution 

DB Cleaning Solution (DBCS)

주요기능
‌아웃바운드 업무

전화 수신 상태를 체크 가능 및
LIST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발신 후 종료가 가능

‌결과 및 고객정보 관리

‌DBCS 시스템과 연동하여
결번 리스트 관리 및 ‌고객정보 최신화 가능

‌DB 수집 및 처리

‌다양한 SMS Events 수집 및
대용량 SMS발송 처리 가능

관리자 프로그램

‌캠페인 리스트,,결과 리스트, 통계 제공 및
Process, Disk, 회선 상태 모니터링 가능‌

제품 구성도



Customer Service Solution 

DCMS Solution

(Digital Consolidation Management System)

주요기능
다양한 공중선 통신방식 지원

양방향 Full Duplex 방식 지원
DTMF에 의한 회선 접속 후
CCITY v.21,22,22bis 지원
전송속도 FSK 300,1200,2400bis 지원

‌Error Check 방식

‌Character: Even Parity
Frame: Xor,LRC 지원

장비/회선 관리기능

‌장비별 ‌기능 관리, 회선 정보 컨트롤, 시스템 상태 체크 및 사용자 관리 기능 제공

다양한 통계 및 보고서, 모니터링 기능

‌채널, 일자 등 다양한 조건으로 이력 조회 및 표/그래프 형식으로 모니터링 가능‌

제품 구성도
적용 사이트



Customer Service Solution 

전광판

(Electronic Display Solution (NAV))

주요기능
현황표시

콜 현황을 관리자 및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대기호 감소로 고객만족도 상승 가능

맞춤 운영

사용자 운영 계획에 따라 다중 화면 처리 가능

네트워크 지원

원격지에 있는 관리자도 콜센터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

제품 구성도
적용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