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대한 이해와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하는 솔루션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사용하는 모든 정보를 Call과 연동하여 수집하고, 다양한 부가솔루션과 연계하여 사용 및 활용을 통한 고객센터 최대의 효율성을 제공해 드릴 것 입니다.
최신의 고객정보 확인을 위해서는 별도의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DB Cleaning Solution을 통하여 고객의 변경전화번호를 별도의 마케팅 없이 항상 최신의 정보를 보유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컨택센터 및 고객 마케팅 정보의 가치를 향상시켜 드릴 것 입니다.
PSTN망의 외부 단말기로부터 수신된 데이터를 기간 통신망 사업자와 직접 연결하여 수집된 데이터의 처리 및 제어하는 구조로 구성되며, 시스템 내부는 회선 관리통계 수집, 데이터 수집 및 모니터링 등을 수행하는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H/W 기반의 모뎀장비들을 통합 관리 제공하여 중앙집중관리 및 운영 효율성을 제공해드립니다.
Naru Agent View 솔루션은 전광판 솔루션으로서 컨택센터의 인입호, 대기호, 통호화, 포기호, 응답률 등의 콜 현황을 디스플레이 매체를 통하여 운영 상황을 실시간으로 게시하여 상담원 및 관리자가 콜 현황을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하여 최대의 고객만족을 제공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CTI와 연계하여 상담AP에서
상담원의 상태 변경 및 전화기 Control 가능
다양한 조건별로 세분화된 통계 기능 제공
Excel 및 WEB기반의 상담이력 통계 제공
상담 결과에 따른 유형별 성향 구분 및
성향 별 해피콜 업무 지원 가능
응용프로그램/웹 기반 버전 제공 가능
SMS발송 및 아웃바운드용 DB분배관리 가능
전화 수신 상태를 체크 가능 및
LIST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발신 후 종료가 가능
DBCS 시스템과 연동하여
결번 리스트 관리 및 고객정보 최신화 가능
다양한 SMS Events 수집 및
대용량 SMS발송 처리 가능
캠페인 리스트,,결과 리스트, 통계 제공 및
Process, Disk, 회선 상태 모니터링 가능
양방향 Full Duplex 방식 지원
DTMF에 의한 회선 접속 후
CCITY v.21,22,22bis 지원
전송속도 FSK 300,1200,2400bis 지원
Character: Even Parity
Frame: Xor,LRC 지원
장비별 기능 관리, 회선 정보 컨트롤, 시스템 상태 체크 및 사용자 관리 기능 제공
채널, 일자 등 다양한 조건으로 이력 조회 및 표/그래프 형식으로 모니터링 가능
콜 현황을 관리자 및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대기호 감소로 고객만족도 상승 가능
사용자 운영 계획에 따라 다중 화면 처리 가능
원격지에 있는 관리자도 콜센터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